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디어스 코인 비트랜드 상장

오늘은 거래수수료 수익의 90%를 코인으로 배당하는 비트랜드 거래소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비x소x, 덱x, 코x,등 역대급으로 펌핑을 한 여러 코인이 있는데 투자자들에게 엄청난수익을 가져다 주었죠.
이들 코인들은 이미 큰 상승률이 있었기 때문에 지금 투자 하시기엔 리스크가 있을거라 생각 됩니다.
이런 점에서 비트랜드 거래소의 랜드코인은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볼수 있습니다.

※주목 비트랜드 새로운 소식※ 
1.12월 중순 비트랜드 거래에 유통량 3.9억개에 총발행개수 6.8억개의 초엽전주인 아이디어스 코인이 상장될 예정 입니다.
블랙세일 40시간만에 완판된 토큰당 가격 1원, 시총 4억 정도인 아이디어스 코인은 비트랜드 첫
알트코인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간단히 아이디어스 코인을 소개 하자면 참여자의 아이디어를 플랫폼에 제안 하고 구체화 시켜 200여명의전문가와 1만명 이상의 참여자로 이루어진 아이디어앱을 통해 투표 하여 높은 점수를 얻은 아이디어는 실제상품화에 도달 할수 있고 제안된 아이디어는 블록체인에 기록되어 소유권을 보증 받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투자또는 권리를 취득 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기업은 아이디어스 코인으로 매입하여 재단에 예치 시키므로써 그 권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스는 참여자가 소비자이며 생산자 투자자가 될수 있게 하는게 목표라 할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idscoin.io 홈페이지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2. 12월 7일(금요일) 비트랜드 커뮤니티인 랜드마크가 오픈 했습니다. 어플도 12월10~14일 사이에 출시 한다고 합니다. 랜드마크가 오픈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벤트도 통크게 쏜다고 하네요!!!!
 

도전 욕구가 생기는 이벤트 네요 ^^ 저도 도전!!!!

3. 그리고 저번에 약속했던 소각예정일을 앞당긴다고 합니다.
소각예정일은 기습공지 한다고 합니다.
◆ 총 발행량 85억개 중 40억개 소각 (총 물량의 47% 소각)
◆ 자사보유물량 10억개 중 80%인 8억개 소각
◆ 채굴물량(유통물량) 45억개 중 71.1%인 32억개 소각 예정

4. 12월 20일쯤 비트랜드 TV 방송예정

5. 락 물량 연기 예정(합의점 발표)

호재가 아주 많은데요. 로드맵에 따라 차근차근 진행 되는걸 볼수 있어서기대가 아주 큽니다.
그럼 여기서 비트랜드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아볼게요
비트랜드 거래소의 최대 장점은 거래수수료의 90%를 투자자들에게 배당 형태로 지급 한다는 것입니다. 
그외에 여러 장점이 있는데요 
◆국내 최초 커뮤니티형 거래소 
◆커뮤니티 활동시 상장되는 알트코인 투표권, 에어드랍지급 
◆커뮤니티 포인트 거래소 상장시 랜드토큰 지급 
    랜드토큰 상장 이후 비트코인, 이더리움으로 포인트 전환 
◆커뮤니티 우수 게시글 이더리움, 비트코인 지급 

사전판매물량 50% 락(Lock) 설정으로 가격변동 리스크 최소화
◆원화입출금 가능한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 비트랜드의 거래소 코인

이외 다른 거래소에 비해 차별화된 장점들도 많은데요 대형 거래소 도장깨기할 준비가 되어 있는 거래소 입니다.^^
최근 거래소 코인들이 우후죽순 많이 생기고 있는데 옥석을 잘가려 좋은곳에 접근 하기를 바라구요
수익 많이 보셨으면 합니다.

비트랜드홈페이지 : https://bitland.land/
비트랜드공식카톡방 : https://open.kakao.com/o/g1NsuYY
백서 : https://bitland.land/assets/front/main/img/LND_whitepaper_final.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