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트랜드 호재소식~

비트랜드 호재소식~

2018년 지옥장에서 수익을 내고있는 것 중 하나가 거래소 코인이라 자금이 거래소로 몰리고 있는 것같습니다.최근 엄청 쏟아져 나오는 거래소 코인 중 괜찮은 거래소가 보여 간략하게 소개 하려고 합니다.

이미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비트랜드 거래소의 랜드코인(LND)입니다.

0*LWvLjtKPbBmBGbNQ.png

거래소 컨샙은 아주 괜찮아 보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

0*n7aUuYmGAG-8P8Ak.png

소각까지 계획하며 가격과 가치상승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보여지며 소각일은 2018년 12월 18일(화요일)로 예정 되어 있지만 소각일을 앞당겨 진행 한다고 하니 공지사항을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존 거래소와 차별화 된 특징으로는 블록체인 기반 체굴형 커뮤니티 운영으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 같습니다.
랜드파워란?

0*3dcyW7EKGRueJJei.png
0*35DFiHN34Rndvcce.png

글작성으로 체굴한 랜드파워(LNP)는 거래소코인 랜드코인(LND)과 1:1동일하 가치를 가지며 커뮤니티 마이닝은 초반에 선점 하시는 분들은 솔솔한 수익이 예상됩니다^^

랜드파워의 체산성을 높이려면 시간과 장소 제약이 없는 어플이 필수 인데 비트랜드 어플이 곧 출시 예정이니 
하루빨리 출시 되어 커뮤니티 마이닝 및 코인거래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0*hZT4imPkFf5_vdUr.png

거래소와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려면 홍보를 해야하는데 비트랜드에서 12월 20일에 TV광고 방송예정 이라고 하니 랜드파워를 미리 모아 두시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비트랜드에서도 상장준비를 하고 있는데 아이디어스(IDS)가 거래소 최초로 비트랜드에 12월 21일 상장예정입니다. 
시총 4억에 비트랜드 단독 상장으로 
아주 혁신적은 플랫폼으로 얼마전 ico를 진행했습니다.

0*Ip5bSZGHpGJ9I4tj.png

아직 신생거래소라 미흡한 부분은 분명히 있지만 이를 개선하고 변화하려는 의지는 분명 하다고 생각하며 어플 출시 및 TV광고도 진행되니 토큰 가치와 가격 상승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홈페이지 : https://bitland.land/
백서 : https://bitland.land/assets/front/main/img/LND_whitepaper_final.pdf